2013년 10월 6일 일요일

1588 Laukai St:카할라 지역 하우스 클로징


하와이를 방문하신 분들은 하나같이 하와이의 지명이나 방향등이 다른 미국의 주와 같지 않아 많이 신기해 합니다. 하와이는 동서남북 등의 방향을 그다지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에 호놀룰루를 중심으로 동쪽은 Diamond Head, 서쪽은 Ewa, 남쪽은 Makai(해변), 북쪽은 Mauka(산)으로 표기합니다. 또 평지가 아닌 산동네는 Iki라고 합니다. 이번에 클로징한 Laukai St의 주택은 카할라 지역의 맞은 편 산쪽에 위치한 Waialae Iki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데, 아름다운 카할라 지역의 바다를 전경으로 하고 있는 이 커뮤니티는 약 650 세대 정도의 고급 주택들로 조성되어 있고 오너들의 자부심도 상당한 지역입니다.  1588 Laukahi St의 주택은 대지 8,553 스퀘어피트(약 243평)에 건평이 2,295 스퀘어피트(약 65평)의 단층주택으로 거실과 발코니에서 골프장과아름다운 바다가 보입니다.
사진에서 나타나듯이 주택의 컨디션은 보수가 많이 필요한 상태였는데, 디자인과 건축을 동시에 하는 저의 클라이언트  GDB Properties, Inc가 115만불에 인수했습니다. 와이알라에 이키 지역이나 카할라 이키 지역 등 주변지역의 주택 들은 일반적으로 2-3백만불 정도의 가격으로 현재 매매되고 있습니다만 디자인과 상태에 따라서 더욱 고가의 주택도 많이 있습니다.
 
 이 주택은 현재 단층 주택이지만 2층에 바다가 보이는 마스터 베드룸과 욕실을 올리고, 내부도 완전히 새롭게 최고급으로 리모델링 할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마당에는 인피니티 풀장도 들어설 예정이고, 조경도 근사하게 꾸며질 것입니다.
약 8개월간의 공사가 끝나면, 다시 새주인을 맞이하러 마켓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GDB Properties, Inc는 원래 건축 디자인 회사로 최고급 럭셔리 주택들을 설계디자인 해왔었습니다.
헐리우드 영화회사들의 하와이 하우스, 혹은  비욘세등의 별장을  설계디자인 하는등 상당히 안목이 높고 디테일한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회사라 이번의 Laukai St의 주택의 새로운 리모델링에 상당히 기대가 높습니다. 과연 어떤 모습으로 어느 정도의 가격으로 다시 마켓에 등장하게 될런지 궁금합니다.

 
바다가 보이는 고급 주택을 찾으시나요?
에이미 김이 도와드립니다.
808-561-305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