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의 하와이 부동산/부동산 매각에 관하여



하와이 부동산을 슬슬 매각 싶은 경우 먼저 부동산 회사와 에이전트를 선택합시다부동산의 매각을 유리하게 한편 안전하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에이전트 선택이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의 포인트를 확인하여 부동산 매각에 최적의 에이전트를 찾아 먼저 상담하여 봅시다. 

 

1 그 부동산 회사 부동산 협회에 가맹하고 있는지? 

 

부동산 협회에 가맹하고있는 회사는 해당 부동산 매각을 의뢰하면물건의 판매 정보를 "MLS"라는 데이터베이스에 올릴있습니다. 이 데이터베이스는 어떤 부동산 에이전트에서 액세스 가능하므로, 하와이점원이 물건의 판매를 알 수 하와이 부동산을 매각 할 때 빠뜨릴 수없는 것입니다. 

또한 본 웹 사이트와 21 세기 하와이안 스타일 사의사이트에서 부동산 검색 페이지에서 실제 MLS에 탑재되어있는 데이터를 검색 · 열람 할 수 있도록되어 있으므로 업체에 한정하지 않고 세계 일반 구매자들이 MLS 데이터베이스의 정보를 얻을있습니다. 

2 그 부동산 회사는 하와이뿐만 아니라세계에 네트워크가 있는가? 

 

하와이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휴양지이기 때문에 하와이 부동산에 관심이있는 구매자는 전세계 곳곳에 존재합니다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당신의 물건이 판매 중임을 홍보수있는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 점에서 세계 66 개국 7,700 개사 이상을 전개하는 21 세기의 네트워크는 든든한 아군입니다. 21 세기의사이트 www.Century21.com 는 부동산 사이트에서 세계에서 가장 조회수가 많은사이트이며, 매물 주택 정보가많은 구매자의 눈에 띄는 것입니다또한 전세계의 21 세기 네트워크를 통한 고객 추천 시스템을 사용할있으므로 우선적으로 매각의 기회를 넓힐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주택 리스팅마다 별도의사이트를 만들거나 건물을 360 도로 바라수있는 가상 투어 비디오 촬영을하고 YouTube 등의 동영상 사이트에 게시하는 등의 서비스를 실시하는세계 중을 향한 선전을 유의하고 있습니다. 

3. 최대 수준의 광고 활동을하고 있는지탄탄한 마케팅 계획이 있는가? 

 

당사는 고객으로부터 부동산 매각 의뢰를 받고 판매 계약을 체결하면 귀하의 부동산 주택 정보를 21 세기 업체 네트워크에 등록합니다. 이 네트워크에 등록정보는 제휴하고있는 약 20 개 이상의 세계 대형 검색 엔진이나사이트 (Google.com, Yahoo.com, Realtor.com, Aol.com, MSN.com 등) 부동산 목록에 자동으로 게재됩니다그리고 구매자가 그 웹 사이트에서 고객의 물건을보고 자료 청구를하면 자동으로 당사에 전화로 통지되는 시스템으로되어 있습니다이러한 획기적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부동산 주택 정보를 재빨리 전세계에 발신사람이라도 많은 사람에게 고객의 물건을 찾아달라고뿐만 아니라 고객의 부동산에 관심 구매자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최대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rullia 의 예: 

Zillow 의 예: 

4 리스팅 기간 동안의 광고 활동의 내용이나 부동산을 견학사람의 반응, 시장의 움직임 등을 판매자에게 정기적으로보고하고 있는지? 

 

저희는 귀하의 주택 리스팅에 마케팅 판촉 활동 상황을 나열하고 실제로 종이 매체 등에 게재광고 기사의 사본을 첨부하여보고합니다또한 실제로 물건을 견학사람의 인원수상황, 또한 그들 관람객의 반응과 의견, 시장의 움직임과 가격의 균형을 진단결과 등을 정기적으로 알려드립니다. 
 

5 시장의 움직임을 숙지하고 적절한 방법으로 매각으로 이끌있는지판매자의 이익을 지켜 줄까? 


리스팅 계약을 할때 판매에이전트가 팔리지 않는 것을 알고 있어도 셀러가 원하는대로 높은 가격 조건으로 매각을 맡아 그대로 독점 계약을버려, 나중에서 역시 매각하지 못하고 가격을 낮추게 되는 예도 많이 있습니다.  

주택 리스팅이 가장 주목을받는 것은 처음 마켓에 내놓는 45 일 정도로알려져 있기 때문에 그시기에 시장에 맞는격과 조건으로 두지 않으면 견학의 대상이 어렵게되어 버리게 됩니다. 

처음에 마켓에 내는 가격은 매우 중요합니다심각하게 물건을 찾고있는 구매자들은 MLS의 방대한 데이터 중에서 원하는 물건을 찾을 수있는 조건과 가격을 지정하여 검색합니다만약이 먼저 가격이 제대로 시장에 맞으면많은 구매자들의 검색에 걸리기 때문에 견학을 원하는 구매자가 그만큼 증가하게됩니다그러나 먼저 가격을 "조금 높게 붙여 놓고 구매자가 붙으면 내리면 ...」라고 생각하고 설정하면 구매자들의 검색 목록에도 오르지 않고 견학 예약도 들어 가지 않게 될 수 있습니다만약 견학 예약이 들어가더라도 높은 가격가 붙어있는 이번은가격 수준의 다른 물건과 비교할없게버려, 다른 물건을 팔기위한 '비교 대상'으로 이용되고 버릴 수도 있습니다또한, 이러한 리스팅은 전문 투자자 등의 바이어를 상대되지 못하게되어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부동산의 매각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이러한 점을 처음부터 제대로 설명 해주는 같은 에이전트를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저는 부동산 에이전트를 시작 12 년 이상 지났 습니다만, 항상 마지막으로 고객의 이익이되도록, 상기와 같은 점을 제대로 설명 드리고 있습니다. 

 

6 구매자가 붙은 후에도 계약 내용 등으로 최대한 판매자에게 유리하게되도록 또한 나중에 소송 문제 등에 말려 들어 가지 않게 부드럽게 등기까지 이끌어 줄까? 

 
 

주택 부동산에서 적절한 가격 설정, 다양한 마케팅 활동, 견학의 용이성, 그 자리에 물건에 상황조건이 모두 갖추어지면 구매자가 반드시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국가와 언어, 습관 등이 다른 당사자끼리의 상호 작용하므로 방심을하고 있다고 예상도수없는 일로 소송 문제로 발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저희는 이런 사태를 발생하지 않도록하는 것도 중요한 일의 하나라고 생각하면서 항상 고객의 편의를 드리고 있습니다. 

 

7 매각 후에도 세금 신고 · 환급 등의 도움을 전문 업체와 함께 도와 줄까? 

 

저희는 원천 면제세금 신고 · 환불 등의 수속을 위해 판매 후뿐만 아니라 판매 전부터 한국어를 할 수 우수한 전문가를 소개하고 판매 후에도 확실히 원활하게 절차가 진행되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또한 부동산에있는 사물의 한국의 발송이나 가구의 처분 보험이나 광열비 관계의 해지 도움은 물론, 새로운 물건을 구입하고 거기에 이사까지 임대가 필요한 경우에는 해당 임대 부동산의 편이도 제공하겠습니다. 

저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안심하고 당신이 소유부동산의 매각을 문의하십시오. 

  • 당사사이트에서 누구나 MLS의 데이터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21 세기는 세계 최대, 게다가 지명도 NO.1의 글로벌 부동산 브랜드입니다. 전 세계에 확산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의 물건을 폭넓게 홍보하고 판매 기회를 놓치지 않습니다. 

  • 84 %의 구매자는 인터넷으로 부동산 찾기 시대입니다

  • 360도 가상 투어 리스팅 다른사이트 나 YouTube 등의 동영상 사이트에 게재함으로써 매물을보다 리얼하게 매력적으로, 그리고 세계를 향해 폭넓게 홍보합니다. 

  • 지역 신문을 비롯해 일본어 · 중국어 · 한국어 신문에 매물 광고오픈 하우스 정보를 제공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컬러 엽서로 안내일본어 뉴스 레터를 최소 3,000 부 이상 우송하고 있습니다. 하와이 현지에 일본인 사회가 주류입니다. 

  • 현지 일본어 라디오 K-ZOO 방송국에서 방송의 "21 세기 하와이 스타일 "프로그램 내 및 국 게시판 코너에서 당신 주택 리스팅을 홍보합니다. 

  • 당사에서 매주 수요일에 개최하고있는 부동산 무료 견학 투어는 당신 주택 리스팅을 우선적으로 견학 대상으로 동반하고 판매 기회를 확장합니다. 

  • 견학구매자 에이전트 소감을 듣고 판매자님께 상담 · 신고 함과 동시에, 실내 준비적절하다고 생각되는 홍보 방법을 수시로 새롭게 기획합니다. 

  • "판매 마케팅 일람표"를 만들고 선전 · 광고 등의 홍보 활동 보고서에 실제 광고 기사의 사본 등을 첨부하여 정기적으로 판매자님께보고합니다. 

  • 가격이 적정한지 주위의 물건과 비교 조사하고 진단결과 판매자님께 알려줍니다. 

  • 판매세금 신고 · 환급 등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는 해당 부동산의 매각 전부터 한국어를수있는 전문가를 소개하고 원활하게 절차가 진행되도록 준비하겠습니다. 

  • 사물의 발송, 가구의 처분 보험 · 광열비 관계의 해지 등의 신세뿐만 아니라 새로운 교체 리스팅에 이사 전에 필요한 임대 등도 연결시켜드립니다. 

기타 부동산 매각 관련 문의를 수시 접수하고 있습니다

부담없이 상담해주세요.


에이미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하와이 부동산
https://www.youtube/@aimee.hawaii




에이미 김에게 부동산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aimee. hawaii@gmail.com

카톡아이디: aimee808

전화: 1-808-561-305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