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27일 목요일

와이키키의 고급 콘도-The Watermark Waikiki

와이키키의 최고급 콘도 중 하나인 워터마크는 2008년도에 완공된 38층의 고급 아파트로 하와이 컨벤션센터와 알라와이, 요트하버 사이에 위치하여, 라나이에서 바라보는 바다, 알라모아나 비치공원, 운하, 도시전경이 뛰어납니다.
전체 212 세대로 펜트하우스를 제외한 210세대는 방2/욕실2/파킹2의 유닛으로 1,070SF~1,269SF 로 한국의 28평~36평 정도의 크기입니다.

내부시설로는 중앙집중식 에어컨과 최고급 브라질리안 주방카운터 탑, 아프리칸 마호가니 캐비넷, 바이킹 시리즈의 주방 시설, 돌로 된 바닥재, 투톤의 고급 벽, 8.5피트의 천정, 바닥에서 천정으로 이어지는 거실의 통 유리 글라스, walk-in closet 등 럭셔리한 감각의 콘도입니다.
요트하버를 바라보며 선셋을 즐길 수 있는 라나이도 하와이의 즐거움을 만끽하게 해줍니다.
동물 애호가들에게도
워터마크는 인기가 있습니다.
공동시설로는 정원시설이 아름답고, 최신식 인피니티 스타일의 수영장과 월풀 수영장, 피트네스 센터, 조깅, 산책 코스, 야외 바베큐 시설및 피크닉 에리어 등이 있으며 로비에서 바라보이는 요가 파빌리온과 바베큐 파빌리온은 운치있습니다.

카약이나 바이크 애호가들에게 워터마크의 storage는 정말 유용합니다.

매달 관리비는 2011년 현재, $851(2BD기준)이며, 관리비에 상,하수도세와 케이블, 에어컨, 온수 등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전기와 전화만 별도로 내시면 됩니다.

가격대는 1백만불~1백 25만불 정도로 현재 마켓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플로어 플랜       E-메일 문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