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일 화요일

와이키키 Kyo-ya Restaurant 자리 일본 투자회사가 매입

Pacific Business News에 의하면,
2057 Kalakaua Ave 에 자리잡은 이전의 Kyo-Ya 레스토랑 자리가 지난주 토쿄의 투자회사인 Tsukada Global Holdings에 3천 50만불에 매각 되었다고 합니다.
Tsukada Globa Holdings는 하와이의 고급 결혼식장을 가진 Best Bridal Hawaii Inc등 여러 회사를 소유, 운영하고 있고, 교야 식당 자리를 인수하면서 새롭게 Best Hospitality LLC 회사를 설립하였습니다.

2층 건물의 교야 식당 자리는 28,761 스퀘어피트의 피심플 랜드와 36,858 스퀘어피트의 리스홀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교야 식당은 50년 이상 와이키키의 Fort DeRussy공원의 끝자락에 위치한 아름다운 전통 일본 식당으로 유명했었는데 2007년 문을 닫고 2011년 Leahi LLC가 매입했다가 이번에 다시 Best Hospitality LLC가 매입했습니다. 
교야 식당 자리는 복합 리조트 조닝으로 호텔이나, 타임쉐어, 콘도 혹은 레스토랑을 지을 수 있는 장소입니다.
Tsukada Golbal Holdings는 결혼식, 호텔, 식당, 미용, 스파 비지네스의 회사로 구성되어있고, 부속회사들이 일본, 하와이 뿐 아니라 한국, 싱가폴, 인도네시아 등에 산재해있습니다. 
이번의 교야 식당의 자리를 매입함으로 와이키키의 관광 호텔계의 새로운 지각변동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와이키키 지역은 아주 작은 땅으로 새롭게 개발할 수 있는 땅이 많지않습니다. 
그나마 대부분의 호텔이나, 건물들이 리스홀드입니다.  와이키키에 서 부동산을 체크하시는 많은 분들이 깜작 놀라는 것이 대부분의 빌딩들이 상당히 나이가 들었다는 것입니다.
1970년대 이후에 지어진 빌딩들이 많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리가 잘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교야의 경우 처럼, 새롭게 재건축 되어야 하는 오래된 빌딩들도 서서히 나타나고 있습니다. 
와이키키에 계속적으로 투자하려고 몰리는 세계의 투자자들에게 교야는 새로운 시작의 신호라고 생각합니다.


 What is My Home Worth? 

*오아후 주택 구입 혹은 판매
*카카아코 지역  콘도 프로젝트 분양문의
*하와이 상업용 투자 부동산
* 와이키키 호텔식 콘도
* 하와이 일반 주거용 콘도 매매


하와이 부동산 매물에 대해 궁금하십니까?


에이미 김에게 문의해 주세요.

808-561-305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