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23일 목요일

와이키키 Seaside Towers 매매 완료

SEASIDE TOWERS 
1BD/1BA/1PK
$330,000(FS) 에 매매 완료
2015년 4월 20일

와이키키의 면세점에서 알라와이 운하 쪽으로 가는 Seaside Ave는 와이키키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일랜드 콜로니와 더불어 Seaside Towers는 가격면이나, 로케이션의 편리성만으로도 핫 아이템에 속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680스퀘어피트(실평수 19.5평)의 실내면적에 방1 욕실 1의 구조를 가진 유닛으로 월 관리비가 $418입니다. 관리비에는 상하수도, 온수, 공용면적 관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주차 공간도 확보되어있습니다.

와이키키 거주의 장점은 오아후 섬 어느쪽이든 갈 수 있는 버스시설이 편리하다는 점입니다.
두번째로는 24시간 안전하여 어떤 시간대에 길을 걸어다니든지 걱정할 필요없다는 것입니다.
또 와이키키 해변으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와이키키 뿐 아니라 호놀룰루의 삶의 편리성은 동양식품의 접근성이 좋다는 것입니다.
한식, 중식, 일식 등의 다향한 식재료를 10분-20분 거리내에서 다 쇼핑할 수 있습니다.
또 미 본토에서 많이 이슈가 되는 인종차별이 이곳에는 없습니다.
중국 일본계의 이민이 벌써 5대째, 한국계의 이민이 4대째 입니다. 
거의 모두가 동양계이고, 같은 동양 인종끼리 혼합되기도 하고, 이민 2세가 지나면서는 언어나 사고도 모두 로컬 하와이언이 되어버리게 됩니다.

Seaside Towers의 새 주인 처럼 많은 분들이 하와이의 삶에 매료되어 본토나 캐나다 등지에서
은퇴 후 제2의 home으로 콘도나 주택을 구입하여, 일년에 두어차례 추운 기간, 혹은 우기 등을 피해 하와이에서 골프나 낚시등을 즐기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What is My Home Worth? 
*오아후 주택 구입 혹은 판매
*카카아코 지역  콘도 프로젝트 분양문의
*하와이 상업용 투자 부동산
* 와이키키 호텔식 콘도
* 하와이 일반 주거용 콘도 매매


하와이 부동산 매물에 대해 궁금하십니까?


에이미 김에게 문의해 주세요.

808-561-305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