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14일 화요일

부동산의 모바일 시대(Kurio Mobi)가 열리다

사진은 오늘 Century21 오피스에서의 초청 세미나.
강사는 호놀룰루 부동산협회의 Tempo트레이너인 Robert Lau. 
부동산 에이전트 들을 위한 모바일 서치 큐리오.
최첨단의 컴퓨터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오늘날의 소비자들 가운데 70%이상이  컴퓨터로 하우스 헌팅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소비자의 원하는 모든 정보에 대해 신속하게 대응하지 못하는 에이전트는 벌써 경쟁 시장에서 뒤처지기 때문에, 신뢰감과 성실함 외에 하이테크의 신속한 정보력도 또한 부동산 에이전트가 갖추어야하는 능력이라고 하겠습니다. 제가 처음 부동산에 입문하던 시절만 하더라도 마켓에 나오는 매물은 부동산 협회에서 발간하던 월간지를 보고, 전화를 걸고 팩스를 보내고 하던 아날로그 시절이었습니다.
지금은 마켓에 매물이 나오는 즉시, 부동산 협회 멤버들이 실시간으로 MLS(Mutiple Listing System)을 통해 매물을 찾게 되었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Kurio Mobi가 등장해 현장에서 i-phone이나 Android phone등으로 모든 서치가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지역지도나 모게지 페이먼트, 주변 지역의 기관및 공공시설, 유명지역들을 다 서치할 수 있어서 사무실에서나, 컴퓨터에 의존하던 때와 달리 좀더 생동감있는 고객서비스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외부에서 매물을 서치하여, 즉시 고객에게 전송해주는 시스템도 가능하여 정말 스마트 시스템인것 같습니다.
오늘도 에이미 김 부동산은 최첨단 하이테크를 향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주택매매 상담문의: 에이미 김 (RA) 808-561-3050
이메일: aimee.hawaii@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