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10일 월요일

와이키키 햄버거&스시 테이크 아웃가게


 $189,000(프레미움)


오늘 소개하는 작은 테이크 아웃 가게는 와이키키의 삼성급 호텔 로비에 위치한 실내면적 441 스퀘어피트(약 12.5평)의 가게 로서 초보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비지네스 아이템입니다. 흔히 스시를 생각하면 상당히 전문 성을 요구하는 것이지만 하와이에서 인스턴트 스시는 미국의 햄버거와 같은 의미로 인스턴트 화 되어 있습니다. 초보자도 쉽게 배워 운영할 수 있는 노하우를 한달 정도 오너에게 직접 전수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의 오너는 벌써 6-7개의 점포를 창업해서 한국에서 E-2비자를 원하는 분들에세 비지네스를 양도해주고 E-2비자를 받도록 해준 경력이 다양합니다. 현재의 이 가게는 주인이 은퇴를 준비하며 만든 마지막 가게이고 다른 가게와는 달리 호텔의 고객 특성상 햄버거를 도입해 가게의 분위기를 약간 달리 했습니다. 동양인을 제외한 외국인 관광객에겐  햄버거가 친근하기 때문입니다. 이동식 햄버거 그릴과 공기 벤틸레이션 장치가 설치되어 있어 작은 공간이지만 유용하게 쓰이고 있습니다.  
비지네스 프레미움은 $189,000이며, 월 가게세는 Base Rent가 $1,200, CAM(관리비, 상하수도, 부동산세)이 $1,300으로 도합 $2,500 정도 입니다. 전기세는 별도입니다.
와이키키에서는 정말 너무 저렴한 렌트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리스기간은 앞으로 7년반 정도 남았습니다.
장소와 가게명은 고객의 요구로 인해 일반에게 공개하지 않습니다.
별다른 기술없이 작은 비용으로 E-2 비자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최적의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가게를 인수하게 되면 현재의 모든 장비와 가게명, 리스, 음식 기술 까지 모두 인수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는 주인 부부가 직접 운영하며 2-3명의 파트 타임을 쓰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개별적으로 연락해 주세요.

하와이에서 E-2 비자를 위한 창업을 준비하시나요?
에이미 김에게 연락해 주세요.
도와드리겠습니다.
What is My Home Worth? 
*오아후 주택 구입 혹은 판매
*카카아코 지역  콘도 프로젝트 분양문의
*하와이 상업용 투자 부동산
* 와이키키 호텔식 콘도
* 하와이 일반 주거용 콘도 매매


하와이 부동산 매물에 대해 궁금하십니까?


에이미 김에게 문의해 주세요.

808-561-3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