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6일 일요일

마일리의 신흥주택단지:SEA COUNTRY

호놀룰루 시내에서 H-1 West 를 타고 시속 60마일로 45분 정도 달리면 코올리나 리조트를 지나 마일리 바다가 보이는 신흥 주택단지인 SEA COUNTRY에 다다른다.
SEA COUNTRY 단지 안에는 2006년도에 지은 Wailana 와 Holomua를 비롯하여, 내년인 2012년에 완공될 Makalae까지 합하여 약 800여 세대가 조성되어 있다.
11에이커에 달하는 공원부지는 축구장과, 야구장이 들어설 예정이며, Community Center, 수영장, 어린이 탁아소인 Keki House 설비도 되어 있다.
최근의 부동산 시장의 불황으로 인해, 분양 하자마자 된서리를 맞은 탓에 아직도 많은 세대의 주택이 숏세일이나, 은행매물로 많이 나와 있으며, 3~4 베드룸 하우스의 가격대는 30만불에서 40만불 선으로 딜만 잘하면 마음에 드는 좋은 주택을 구입할 수 있다. 
오아후 섬 주택 중간가격이 58만불 정도라고 볼 때, SEA COUNTRY는 가히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다.  SEA COUNTRY는 특히 VA loa이나, FHA Loan이 가능한 주택으로 Military가족이나, Military 은퇴자에게는 더없이 권장할 만한 주택이다.
호놀룰루 시내와는 떨어져 있지만 도시의 복잡한 생활을 떠나 좀 한적한 생활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 코올리나 골프장과 바다가 가까워 여러가지 취미 생활도 가능하다.

문의는 aimee.hawaii@gmail.com혹은 (808)561-3050 에이미 김에게.


단지 내의 Community 수영장


침실 라나이에서 바라보이는 마일리 오션 뷰


Wailana 주택



현관 입구


어린이 탁아소 시설

오아후섬 주택구입을 생각하시나요?
에이미 김에게 문의 하세요.

(808)561-3050/이메일:aimee.hawaii@gmail.com